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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정보

벨로스터Ndct 가격 할인 수동 : 현대 자동차

by 청춘팔이 2020. 8. 30.

벨로스터Ndct 수동 가격 디자인 색상

안녕하세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 자동차의 벨로스터Ndct 모델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현대자동차의 벨로스터 모델은 국내에서는 생소한 3도어 준중형 헤치백 모델입니다. 

스포츠 세단으로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시도라 볼수 있는데 특히 젊은층에서 많은 구매가 일어났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 벨로스터 N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단 참고해 주세요. 

 

2020 벨로스터N

벨로스터Ndct 할인 구매

벨로스터Ndct 색상

현대 벨로스터Ndct 외부색상

- 퍼포먼스블루 

- 이그나이트 플레임

- 초크화이트

- 팬덤블랙

- 레이크 실버

- 슈팅스타(무광)

 

 

벨로스터Ndct 디자인

LED 헤드램프

야간 주행시 전조등을 비추어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전조등을 비출 수있는 반도체 장치입니다.

 

라디에이터그릴

 

조수석 2도어

승객의 원활한 승차를 위해 조수석 방향으로 2 개의 도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벨로스터Ndct 운전자 편의사양

헤드업 디스플레이(컴바이너 타입)

대시 보드의 주요 정보와 운전자 앞 유리의 내비게이션을 통해 운전자의주의를 산만하게하지 않고 정보를 제공하는 편리한 장치입니다.

 

디지털 퍼포먼스 게이지

Veloster의 독특한 주행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요소로 모니터 화면을 사용하여 차량의 순간 토크, 가속 (G-Force) 및 터보 압력을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

 

버켓 시트

스포츠 버킷은 측면 패드와 어깨를 강조하고 안정된 착석감을 강조하고 강화 된 측면지지는 회전시에도 안정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패들 쉬프트

스포티 한 수동 변속 모드는 운전 중 간단한 조작을 지원합니다.

 

엔진 사운드 이퀄라이저(ESE)

엔진 사운드와 스피커의 사운드 출력을 합성하여 주행 중 움직임 감각을 향상시키고 스포티 한 엔진 사운드를 제공하여 감성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스포츠 모드에 따라 "Refined", "Dynamic"및 "Extreme"로 구분됩니다. "Refined"는 I4 시리즈 엔진을 테마로 한 스포티 한 GT 경주 용 자동차이며, "Dynamic"은 4 기통 자동차에서도 V6 시리즈의 머슬카 사운드입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극한 상황에서 주행하는 다 기통 경주 용 자동차의 다양한 소리를 경험할 수있는 "Extreme"입니다.

 

사운드 하운드 / 뒷자석 6:4 폴딩

스마트폰 무선충전 / 히든 타입 테일게이트 핸들

 

 

벨로스터Ndct 안전장치

 

벨로스터Ndct 제원

벨로스터Ndct

 

 

 

벨로스터 N DCT 실내 디자인

벨로스터Ndct

 

벨로스터N DCT 가격

모던타입 2090만원 

모던코어 2296만원

(옵션별로 가격차이날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벨로스터Ndct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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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로스터Ndct

현대차 중형차 '아반떼'의 고성능 버전이 곧 출시 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있어 이목을 ​​끌고있다.

25 일 (현지 시간) 외신 인 모터 원은 2 주 전 현대차의 신형 아반떼 N 주행 테스트 스파이 샷을 공개했다.

 

차체 후면의 디자인 변경은 사진 속 모델이 Avante N 시리즈의 프로토 타입이 아님을 나타냅니다. 작은 스포일러가있는 N 시리즈 트렁크 리드와 달리 Avante N에는 고정 리어 윙이 있습니다. 또한 기존 N 라인의 범퍼 우측에만 위치한 듀얼 배기 헤드 대신 범퍼 양쪽에 대형 배기 홀을 배치하여보다 공격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벨로스터Ndct

설치된 바퀴는 앞바퀴와 뒷바퀴에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가있는 Veloster N으로 보입니다. Avante N은 경쟁자 인 Volkswagen Jetta GLI보다 낮은 것으로 보이지만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해 더 타이트한 서스펜션을 설정하는 것 같습니다.

 

전면 디자인은 대부분 위장막에 숨겨져 있지만 공기 흡입구의 디자인은 Avante N 시리즈와 다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위장막이 핵심 디자인을 가리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N 시리즈는 1.6 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하고 고급 N 모델은 2.0 리터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출력은 곧 출시 될 Kona N, i30 N 및 Veloster N과 동일한 수준이며 275 마력과 353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Avante N에는 Veloster N에서도 사용되는 6 단 수동 기어 박스와 8 단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N 라인도 동일한 구성이지만 8 단 DCT 대신 7 단 DCT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Avante N 시리즈가 최근 출시 된 이후로 AvanteN 출시까지 최소 몇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 및 출시 일정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벨로스터Ndct

현대 자동차는 올해 4 월 13 일 출시 한 신형 아반떼 N 라인 모델을 출시했다. Avante N Line에는 최대 출력 204 hp 및 최대 토크 27.0 kg의 현대적인 고성능 N 시리즈의 감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의 거듭 제곱을 사용하십시오. 현대 자동차도 올해 안에 가솔린 2.5 터보 엔진을 탑재 한 쏘나타 N 시리즈를 출시 할 계획이다.

 

N은 현대 자동차의 고성능 제품으로 기존 아반떼, 쏘나타와 외형이 비슷하지만 자동차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주행 성능을 보여줍니다. 의선 현대차 그룹 부회장은이 점에 특히 주목하며, 현대차가 글로벌 하이 엔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라인업이라고 강조했다.

 

N 라인은 N과 일반 모델 사이에 있으며 성능은 N만큼 높지는 않지만 일반 모델보다 동적 주행 성능이 높습니다. 현재 N 형을 사용하면 최대 출력은 250 ~ 275 마력, 최대 토크는 36.0kg입니다. N 라인에는 m, i30 및 Avante를 발행하는 Veloster N이 있습니다.

 

고성능 모델에 대한 현대의 노력은 국내 시장에서 수입 된 고성능 모델의 인기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한국 수입 자동차 협회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고성능 모델 AMG의 판매량은 2,740대로 전년 (2,133)에 비해 28.4 % 증가했다. BMW의 고성능 모델 M도 지난해 1,866 대를 팔아 전년 (1147)보다 62.7 % 증가했다.이것은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르세데스와 BMW가 같은 메르세데스와 BMW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됨을 의미합니다.

 

벨로스터Ndct

Avante N 라인에는 가솔린 1.6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6 단 수동 변속기와 7 단 DCT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변속기로 사용합니다. N- 라인 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후륜 멀티 링크 서스펜션과 18 인치 전처리 알로이 휠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N 라인 전용으로 설계된 스포츠 시트, 18 인치 타이어 (단면 폭 235mm) 및 피치 시프트 (7 단 DCT 모델)는 스포츠 주행에 필요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우 앤 와이드"라는 디자인 컨셉을 고수하여 N 라인의 독점 디자인을 주요 외부 요소에 적용했습니다. 앞 부분은 N- 라인 및 N- 라인 로고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레드 스티치 가죽 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 기어 노브 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독점적 인 N- 라인 디자인, 메탈 페달 및 발판으로 움직임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현대는 이날 새로운 Avante 하이브리드 모델도 출시했습니다. 2009 년 LPG (액화 석유 가스) 연료를 사용하는 Avante LPi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출시 한 후 11 년 만에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벨로스터Ndct

Avante Hybrid는 고전압 및 저전압 배터리를 통합하는 통합 리튬 배터리 시스템을 채택하여 배터리의 무게와 부피를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여 21.1km / L (16 인치 휠 기준)의 포괄적 인 연비를 달성합니다. 특히 2 열 아래에 일체형 배터리를 배치하면 2 열과 트렁크 공간을 기본 모델과 같은 높이로 고정 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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