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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정보

렉서스 nx300h 가격 제원 연비 프로모션 : 렉서스 nx300 하이브리드

by 청춘팔이 2020. 10. 12.

렉서스 nx300h 가격 제원 연비 프로모션 : 렉서스 nx300 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아보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차량정보는 바로 렉서스 nx300h 가격 제원 연비 프로모션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 렉서스 nx300 하이브리드)

평소 렉서스 차량에 관심 있으셨다거나 SUV 차량에 관심 있으셨던분들은 이번글을 끝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고해 주세요. 

2021 렉서스 하이브리드

렉서스 nx300h 가격표

렉서스 nx300h 색상 디자인 (외부)

렉서스 nx300h 외형 디자인 

SONIC QUARTZ / SONIC TITANIUM / MERCURY GRAY MICA / BLACK / GRAPHITE BLACK GLASS FLAKE / RED MICA CRYSTAL SHINE / BLAZING CARNELIAN CONTRAST LAYERING / TERRANE KHAKI MICA METALIC / CELESTIAL BLUE GLASS FLAKE

 

렉서스 nx300h 디자인 (내부)

렉서스 nx300h 색상 디자인 (내부)

BLACK / ACCENT WHITE / RICH CREAM / DARK ROSE / OCHER

렉서스 nx300h 휠

렉서스 nx300h 휠 타입

SUPREME 18INCH / EXECUTIVE 18INCH / F SPORT 18INCH

렉서스 nx300h 연비 제원

렉서스 nx300h 연비 및 제원

렉서스 NX300 하이브리드 연비 및 제원을 살펴보면 배기량 2,494cc 이며 총출력 199 입니다.

E-Four 구동방식 체택 및 e-CVT변속기를 탑재했으며 연비는 12.0 (복합) 12.4(도심) 11.5(고속도로) 로 3등급 입니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40g/km 입니다. 

이미지 확대 (클릭)

 

렉서스 nx300h 옵션 (편의사양)

렉서스 nx300h 편의사양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LTA는 전면 카메라와 레이더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을 스마트하게 감지합니다. 차량이 방향 지시등을 켜는 경우 조작하지 않고 차선을 벗어나면 경고합니다. 운전 차선을 유지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 작동을 돕습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전면에 장착 된 밀리미터 파 레이더를 사용합니다.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감지하여 이에 따라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자동차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앞차가 사라지면 주행 속도에 따라 다시 정속 주행하십시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e-Collision System)

밀리미터 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한 PCS 전방에있는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나중에 시스템이 충돌하거나 사고를 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어려운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 작동을 돕기 위해 제동력이 개입됩니다.

※ 자전거의 경우 주간 감지 만 감지됩니다.

※ 운전자는 안전 운전을 책임집니다. 비상 제동 지원 시스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오토매틱 하이 빔(Automatic High Beam)

야간 운전시 AHB는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상향등을 깜박입니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후측방 경고 시스템(RCTA)

RCTA는 후진 할 때 후방 사각 지대에있는 차량을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위험에 대해 경고하십시오.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PKSB는 전진 및 후진시 물체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합니다.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경고합니다. 충돌 방지에 도움

※ 운행 및 해제 조건 : 주행 속도 약 15km / h 이하

※ 자세한 작동 및 해제 조건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SRS 에어백

동급 최대 8 개 SRS 에어백 표준 적용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에서 듀얼 스테이지 SRS 에어백은 승객에게 적용됩니다. 적용되는 영향을 줄입니다. 최대한의 안전을 위해 운전석 무릎 에어백도 장착

※ SRS 에어백은 안전 벨트와 함께 사용해야하는 보조 장치입니다. 운전자와 승객 모두 기내에서 항상 안전 벨트를 착용해야합니다. SRS 사이드 에어백이 팽창 된 좌석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액세서리는 SRS 사이드 에어백이 적절하게 팽창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승객이 다칠 수 있습니다.

※ 팽창 된 SRS 에어백 사진은 예시입니다.

※ SRS 사이드 에어백 및 커튼 에어백은 측면 충돌시에만 팽창합니다.

※ 기타 중요한 안전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확인해주십시오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BSM)

사각 지대 감지 모니터는 차선 변경시 사각 지대 내에 있습니다.

접근하는 차량은 센서에 의해 감지되고 외부 미러가 켜집니다. 운전자에게 차량 접근 알림

 

코너링 램프

안개등 일체형 코너링 램프는 주행 방향에 따라 운전자에게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 코너링 램프는 특정 상황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세 제한 사항은 오너스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공기압 경고 시스템(오토 로케이션 TPWS)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는 각 타이어의 공기압을 숫자로 표시합니다. 운전자에게 알리면 타이어 수명과 연비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저압이 감지되면 디스플레이에 타이어 공기압 값이 표시됩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되고 계량기 내부의 경고등이 켜집니다.

A 프런트 메시 그릴
B 프런트 범퍼
C 알루미늄 휠
D 사이드 미러
E 프런트 펜더 엠블럼
F 리어 범퍼

 

A 계기판 및 다중정보 디스플레이
B 스티어링 휠
C 알루미늄 페달
D 변속 레버 노브
E 트림(메탈 필름)
F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G 1열 시트

 

렉서스 nx300h 기능 옵션사항

아웃사이드 미러

자동 파워 폴딩, 열선 히터 및 리버스 틸트 기능 외부 거울은 모든 상황에서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최고의 운전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문루프

오버 헤드 콘솔을 한 번만 터치하여 쉽게 기울이고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문 루프는 실내 공간의 개방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킥 오픈 파워 백도어

발을 리어 범퍼 하단에 더 가까이 가져 가면 뒷문을 여는 최첨단 편의 사양입니다. 무거운 짐을 들고 손대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ECUTIVE 사양)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RTI)

원격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보다 직관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손목 받침대는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

콘솔 박스 안에 스마트 폰 무선 충전 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합니다. (EXECUTIVE 사양)

Mark Levinson®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14 개의 스피커가있는 Mark Levinson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갖추어 준. 마치 콘서트 홀을 자동차로 옮기는 것과 같습니다. 풍부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ECUTIVE 사양)

 

6:4 폴딩 리어 시트

기본으로 제공되는 대용량 트렁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뒷좌석 접이식을 6 : 4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파워 백도어

계기판 컨트롤 및 전자 키 사용 백도어는 전기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도어 닫기 / 잠금 스위치를 누르면 백도어가 닫힌 후 자동으로 잠 깁니다. 원하는 각도로 백도어의 개방 각도 설정 가능한 메모리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레벨링 메모리 + 킥 오픈 : EXECUTIVE 사양

※ 레벨링 메모리 : NX300h SUPREME / NX300 F SPORT 사양

 

렉서스 nx300h 가격

렉서스 nx300h 가격 은 트림별 가격

EXCUTIVE 6,770 만원

SUPREME 5,960 만원

 

마무리

이상 렉서스 nx300h 가격 제원 디자인 연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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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 가격

토요타와 렉서스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대중화를 주도했으며 한국의 예상치 못한 나쁜 소식으로 거의 1 년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본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정부의 불매 운동과 "하이브리드 자동차 채택"정책으로 인해 그 지위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부 및 외부의 안 좋은 소식에도 불구하고 렉서스 코리아는 차량 모델 변경을 통해 끊임없이 국내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하이 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폐쇄 된 국내 소비자의 마음을 열 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으며, 이러한 하이브리드 차량은 SUV 고유의 매력에 환경 보호를 더 해줍니다.

 

렉서스 코리아는 5 일 서울 롯데 월드 몰 커넥트 2에서 "R.U.N 미디어 테스트"를 개최했다. RUN은 Lexus의 하이브리드 SUV 시리즈에서 RX, UX 및 NX의 약어입니다.

 

시운전은 1930 년대에 호평을 받았던 NX 300h 하이브리드 모델의 이그제큐티브 인테리어였습니다. 운전 경로는 롯데 월드 쇼핑몰에서 경기도 양주시 창 싱면 쉬 루이 가든 카페까지 왕복 78km였습니다.

도시 SUV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Lexus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모델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가 NX에서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느끼는 이유입니다.

 

NX300h는 2017 년 11 월 부분 수정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렉서스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스포티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가시적 ''과``승차의 즐거움 ''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부채.

 

가장 눈길을 끄는 전면 스핀들 그릴의 상단은 후드와 도어에 연결되어 무결성과 힘을 보여줍니다. LED 헤드 라이트 아래의 주간 주행 등은 메기의 수염과 같습니다.

 

"L"자형 미등은 Lexus의 정체성을 강조합니다. 트렁크는 "오픈 삼각대"기능을 사용하므로 범퍼 하단에 발을 올려 트렁크를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내부 레이아웃이 조밀하고 다양한 주행 및 편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죽 시트 나 세 심하게 꿰맨 마감 등 인테리어를 만지면 고급차의 고급 스러움을 느낄 수있다. 스티어링 휠의 그립도 만족 스럽습니다.

 

중앙 패널 상단의 10.3 인치 디스플레이 아래에있는 에어컨과 원형 시계는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Chrome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대시 보드에도 그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원격 터치 패널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조작하는 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때는 버튼을 하나씩 눌러야하는데 손에 익숙하지 않아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이 기능은 신형 RX (일부 수정 모델)에서 적용된 것으로, 운전 중 신체 움직임을 최소화하기위한 고려 사항 인 것 같지만, 너무 많은 고려가 때때로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단점 외에도 운전석은 운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NX300h는 또한 Lexus를 독일 명품 브랜드와 구별하는 요소 중 하나 인 "편안한 운전"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앉으면 차처럼 편안하며 손목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손목 받침대가 패딩 처리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줄과 첫 번째 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주먹을 댈 수있는 충분한 다리 공간이 있습니다. 2 열에는 온열 시트와 전동 시트가 설치되어있어 라이딩 내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Lexus 하이브리드 기술의 특성으로 인해 차량의 앞뒤 구동축 (원통형 아이언)을 가로 지르지 않아도되므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은 환경 친화적이고 연비가 좋은 토끼 두 마리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이 하이브리드 차량의 작동 원리입니다. 시동시 시동시 동시에 고출력 전력을 생산할 수있는 모터를 사용하십시오.

 

그 후 감속시 발생하는 운동 에너지를 발전기를 회전시켜 배터리를 충전 한 후 (모터를 뒤집어 전기를 생성) 모터를 회전시켜 구동합니다. 이것이 하이브리드 차량의 기본 개념, 즉 회생 제동입니다.

 

NX300h는 하이브리드 2.5ℓ 가솔린 엔진으로 후륜 구동축에 2 개의 전기 모터 (MG1, MG2)와 제 3의 전기 모터 (MGR)가 추가되어 시스템의 총 출력은 199ps, 최대 토크는 21.0kg입니다. m, 도시 연비는 12.4km입니다. 달성 / ℓ.

 

이 하이브리드 기능은 처음부터 느낄 수 있습니다. "시작"버튼을 누르면 소음이 너무 적어 즉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속도가 감소 할 때마다 대시 보드 왼쪽의 EV 버튼이 켜지고 회생 제동 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나타냅니다. 주행 모드가 Eco / Normal 인 경우 계기판은 △ 충전, △ 에코, △ 전원 모드를 전환하여 차량 상태를 알려줍니다.

 

NX의 성능을 경험하기 위해 주행 모드를 "스포츠"로 변경했을 때 대시 보드의 색상이 빨간색으로 바뀌고 디자인이 타코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rpm 대시 보드를 보는 민감도를 겨냥했음을 보여줍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엔진 소리도 더 강합니다.

내가 페달을 세게 밟았을 때 차는 꾸준한 소리를 내며 "부앙"소리를 냈다. NX는 연비가 주된 목표이기 때문에 속도를 우선하지 않지만, 실제 주행에서는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감 속시 가속 및 브레이크의 응답 속도가 원하는대로 도달 할 수있어 전체 여정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감각. .

 

Lexus 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는이를 LSS + (Lexus Safety System)로 표시합니다. 지난 9 월에는 DRCC (Dynamic Radar Cruise Control)와 차선 추적 지원 시스템이이 용어를 강화했으며,이 시스템은 자동으로 주행 속도를 유지하는 기능을 TSS라고합니다.

 

운전 중에는 동부 간선 도로 근처에서 교통이 혼잡하며 이때 DRCC 기능이 용이합니다. 상한 속도를 설정하면 선행 차량의 거리와 속도가 주행 속도 범위 내에서 일정 범위 내로 유지되며, 중간 차량이 있으면 즉시 반응하여 속도를 급격히 줄입니다.

 

DRCC는 저속 (30km) 주행에만 적합하며, 제한 속도는 지난해 5 월부터 해제됐다. 나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알고 있으며 작동하므로 핸들에 손을 대면 충분합니다.

 

액티브 턴 어시스트 (ACA)는 회전하는 동안 가속 페달을 밟을 때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또한 비상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을 경험했습니다. 엔진을 켠 상태에서 보행자가지나 가면 디스플레이 화면이 켜지고 즉시 경고음이 울립니다.

 

NX는 더 매력적이며 3 ~ 4 인용 가족 용 자동차 또는 3040 세대 비즈니스 첫 번째 자동차에 적합합니다. 연비와 환경 보호를 고려하는 운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파워'인 렉서스와 토요타는 한국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다. 정치적, 경제적 제재는 품질만으로 경쟁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exus는 계속해서 한국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올해 2 월에는 수정 된 모델의 일부인 새로운 RX가 출시되었고 한 달 후 3 열 SUV RX 450hL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엔트리 카 UX에 스포츠 키트를 추가 한 UX F Sports를 출시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러브 콜'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지속적인 개선의 장점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고 자한다. 실제 자동차 소유자는 연비, 안정성, 승차감 및 성능과 같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Lexus 차량을 선호합니다.

 

애호가가 강한 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수요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매년 유입되는 경쟁자들에 의해 공격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예리한 "미스터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렉서스 코리아는 차분하고 단호하게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한국 수입차 시장에 대한 렉서스의 성실한 구애가 받아 들여지고 과거의 영광으로 회복 될 것인지 언급 할 가치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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