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정보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 제원 : 300 350

by 청춘팔이 2020. 11. 13.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 제원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 제원

안녕하세요? 신차를 알아보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 제원 디자인 등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평소 혼다 포르자에 관심을 가지셨거나 또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은 이번글을 주목해주세요

혼다 오토바이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했습니다.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

혼다 오토바이

2021 혼다 포르자 750 가격표

2021 혼다 포르자 750

이번시간에는 혼다 오토바이에서 출시되는 포르자 750 모델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볼텐데요, 

디자인 가격 제원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랜기간 혼다 바이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시리즈 혼다 750 이 새롭게 등장한다는 소식입니다. 

2021 혼다 포르자750의 공개 소식이 알려지며 그동안 포르자를 사랑해주던 팬층부터 새롭게 바이크 구입을 희망하시는분들까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혼다 포르자의 전면부튼 혼다의 패밀리룩을 그대로 닮았습니다. 부리부리한 해드램프와 각진 범퍼가 강인함과 묵직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혼다의 pcx와도 비슷한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혼다 포르자는 더블디스크와 4포드 액시얼타입 캘리퍼를 적용해 주행중 발생하는 브레이킁 상황에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제어 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41mm도립 프론트 포크 를 적용했습니다. 

이번 2021 포르자 750 에는 실린더 당 4개 밸브가 있는 2기통 SOHC 수냉식 방식입니다. 

2021 포르자 750 출력은 6750rpm / 47.7hp 4750rpm / 69Nm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혼다 포르자는 주행도로에 따라 주행모드가 달라지는데 레인모드의 경우 1~4단계로 나뉩니다 이는 차량으로 비교했을때 스포츠 모드에 해당되며 가장 화려하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Grand Touring"스타일의 슈퍼 스쿠터와 일치하는 Forza 750은 시트 아래에 22 리터의 저장 공간이있어 키리스 스타트, USB 충전 포트 및 오른쪽 전면의 작은 글러브 박스와 같은 전면 헬멧을 수용하기에 충분합니다. 페어링. 이 버튼의 편리함을 통해 연료 주입구 플랩과 시트를 열 수 있으며, 모든 액세서리 (수하물 (50 리터 또는 38 리터 상단 상자 옵션 포함) 포함)에는 열선 그립과 발 디플렉터가 있으며, Honda Powerline 공식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카탈로그에서 입수했습니다.

 

조종석 내부에는 Honda의 스마트 폰 음성 제어 시스템을위한 Bluetooth 지원 기능이있는 5 인치 TFT-LCD 화면이 있습니다. 헬멧 커뮤니케이터와 라이더의 스마트 폰을 시스템에 연결하여 전화 통화, 이메일, 음악 및 내비게이션에 대한 음성 제어를 제공합니다.

 

연료 탱크 용량이 13.4 리터이고 시트 높이가 790mm 인 Forza 750은 오토바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2021 Honda Forza 750은 Jeans Blue Metallic, Candy Color Ball Red, Matt Beta Silver Metallic 및 Graphite Black의 4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Honda 750 DCT 시리즈의 파워 트레인은 동일합니다. 즉, X-ADV와 NC750이 동일하며, 디자인은 다른 Forzas와 Integra의 조합이며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먹이 사슬의 맨 위에있는 Integra를 대체하는 신선한 투어링 오토바이와 스쿠터 하이브리드가 탄생했습니다. Forza 750은 미국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OmniMoto의 이탈리아 동료 인 Luca는 로마에서 새로운 Maxi 스쿠터를 타고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2021 혼다 포르자 750 제원

FORZA750의 주요 사양 길이 × 폭 × 높이 2200 × 790 × 1484mm 축거 1580mm 최소 여유 공간 135mm 시트 높이 790 mm 차량 중량 235kg 엔진 유형 : 수냉식, 4 개 스토리지, OHC, 4 개 밸브, 2 개 실린더 병렬 총 배기량 745cc 보어 × 스트로크 77 × 80mm 압축비 10.7

최대 출력 43.1kW (58.6PS) / 6000rpm 최대 토크 69N · m (7.03kgf · m) / 4000rpm 연료 탱크 용량 13.2L 전송 유형 6 단 DCT 캐스터 각 27.00 견인 량 104mm 타이어 크기 (전방 및 후방) 120 / 70R17 M / C 160 / 60R15 M / C 제동 유형 (전방 및 후방) φ310mm 더블 디스크 φ240mm 디스크

 

 

마무리

이상 2021 혼다 포르자 750 에 대해 전반적으로 확인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2020/11/13 - [신차정보] - 2021 혼다 파일럿 가격 제원 프로모션 할인

 

2021 혼다 파일럿 가격 제원 프로모션 할인

2021 혼다 파일럿 가격 제원 프로모션 할인 2021 혼다 파일럿 가격 제원 프로모션 할인 안녕하세요? 차량정보를 알아보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신차는 바로 2021 혼다 파일럿 (PILOT)

in.utokpia.net

2020/11/11 - [문화생활] -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일정 공연예매 방법 : 서울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일정 공연예매 방법 : 서울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일정 공연예매 방법 : 서울 미스터트롯 전국일주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일정 공연예매 방법 : 서울 미스터트롯 전국일주 안녕하세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in.utokpia.net

2020/11/11 - [신차정보] - 2021 쏘울 부스터 가격 제원 연비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

 

2021 쏘울 부스터 가격 제원 연비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

2021 쏘울 부스터 가격 제원 연비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 정보확인 2021 쏘울 부스터 가격 제원 연비 안녕하세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차량은 기아자동차의 박스형차량이면

in.utokpia.net

2020/11/11 - [신차정보] - 2021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혜택 (HEV EV)

 

2021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혜택 (HEV EV)

2021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제원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혜택 2021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 기아자동차 프로모션 할인혜택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아보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

in.utokpia.net

2020/11/10 - [문화생활] - 고양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고양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고양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 내일음 미스터트롯 고양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가격 좌석배치도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아보는 신차정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in.utokpia.net

더보기

2021 혼다 포르자750

2018 년 12 월 11 일 한국 BMW 오토바이 회사는 오토바이 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으며, 2019 년 국내 오토바이 시장에 론칭 할 예정입니다.

 

이날 5 개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BMW Motorrad (R 1250 GS / R 1250 RT)의 상징 인 Boxer 엔진이 장착 된 새로운 모델 2 개, 오프로드 주파수 사양에 초점을 맞춘 2 개의 중급 듀얼 스피커 (F 850GS / F 750 GS) 및 BMW Motorrad의 새로운 도시 모빌리티 쿼터 스쿠터. 또한 한국 BMW Motorrad에서 독점 판매하는 Heritage Lineup R NineT Pure Style Edition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Boxer 엔진 새로운 박서 엔진이 장착 된 R 1250 GS 어드벤처 모델과 장거리 여행에 최적화 된 R 1250 RT가 그날 가장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외형이 한눈에보기 어렵 기 때문에 외형에 큰 변화는 없습니다. 신형 엔진의 디자인도 비슷하기 때문에 실린더 헤드 부품의 모양이나 재질 외에 뚜렷한 변화가 없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눈치 채지 못한 변화입니다. 새로운 7 세대 1250 Boxer 엔진은 엔진 속도에 따라 밸브 타이밍을 변경하고 변속 캠을 움직여 밸브 개폐 시간과 양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연히 그 목적은 엔진의 저속 및 고속 영역에 서로 다른 캐릭터를 내보내고 오프로드 주행이나 고속도로 고속 주행에서 적절한 동력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출력은 136 마력에 달하며 배기량은 1170cc에서 1254cc로 증가했습니다. 이 엔진은 기존의 수냉식 1200 Boxer 엔진을 대체하며 2019 년에 모든 새로운 1250 시리즈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R 1250 GS

R 1250 GS의 오프로드 설정은 BMW 드라이빙 센터의 오프로드 주행 코스와 서킷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이것은 긴 시운전이지만 참가자들은 샤프트 캠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고 토크는 저속에서 조밀하게 분배되지만 고속 회전 영역의 출력은 손실되지 않고 강조된다고 대답했습니다. . 오프로드에서 그는 저속 제어 증가를 장점으로 언급했습니다.

 

2019 년 R 1250 GS의 가격은 3,070 만원으로 예상보다 약간 비싸다. BMW Korea 도입에 따라 국내 운전자의 사용 환경을 반영하여 일부 옵션이 추가되거나 축소 되었기 때문입니다. TFT 계기판, 스틸 와이어 크로스 스포크 휠, 타이어 압력 체크 TPC 등이 표준 장비이며 키리스 시스템과 크루즈 컨트롤은 생략되었습니다. 색상 및 세부 옵션에 따라 일반 (3,070 만원), 전용 (3120 만원), HP (3,110 만원)로 나뉜다.

 

R 1250 RT RT는 장거리 여행에 대한 사양을 강조하며 새로운 Boxer 엔진이 RT 설정에 더 잘 맞는 느낌을 이해하기위한 테스트 드라이브 포인트이기도합니다. 고속도로와 경마장에서 열리지 만 12 월의 시즌 제한과 시간 문제로 적극적인 테스트를하기 어렵다. 시승 장소 분위기에 관해서는 변속 캠의 조작감과 고속 지역의 엔진 출력 피드백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긍정적입니다.

 

2019 R 1200 RT에는 또한 추가 편의를 위해 Bluetooth를 통해 휴대폰에 쉽게 연결할 수있는 대형 TFT 컬러 대시 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컬러 TFT의 유일한 아쉬운 점은 현지화 작업없이 이미 판매 된 점이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장거리 라이딩을위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열선 핸들 및 시트, 자동 윈드 실드 및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기복 언덕 시작 컨트롤, 다이나믹 ESA 전자 서스펜션 및 변속 보조 시스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2019 년부터 4Graph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F 850 ​​GS / F 750 GS

오프로드 사양을 적극적으로 채택한 F 850 ​​GS 및 F 750 GS 모델은 2019 년에 출시되어 이전 F 800 GS 및 F 700 GS를 각각 대체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재 설계된 엔진, 섀시 및 디자인으로 완전히 변경된 모델입니다. 지난해 오토 쇼에서 출시 된 모델은 국내 출시를 늦추었지만 여전히 모델 변경을 희망하고있다.

 

기존 Boxer 엔진의 360도 점화 간격 설정과 달리, 새로운 병렬 2 기통 엔진은 270도 위상차 크랭크를 적용하여 V Twin의 역동적 인 엔진 느낌을 만듭니다. 엔진 윤활유를 드라이 오일 팬 및 표준 클러치 클러치로 변경하는 등 개선 조치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특징 중 하나는 연료 탱크가 기존의 연료 탱크 위치에 설치되어 있다는 것인데, 이는 연료 탱크를 시트 아래에 가리키는 기존 방식과는 다릅니다.

 

F 850GS에는 최대 토크가 92Nm이고 최대 출력이 95 마력 인 새로운 수냉식 853cc 병렬 트윈 엔진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성숙한 오프로드에 대비하기 위해 21 인치 앞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컬러 TFT 계기판, 기압계 TPC 등을 갖춘 전자식 서스펜션 다이나믹 ESA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색상과 옵션 사양에 따라 기본과 고급으로 구분되며 가격은 각각 20 억 6,700 만 원, 2140 만 원으로 정해져있다.

 

F 750 GS에는 850 용 853cc 병렬 트윈 엔진이 장착되어 있지만 출력이 디 튜닝 된 모델이므로 부하에 집중하는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41mm 직립 프론트 포크, 19 인치 프론트 휠, 튜브리스 알루미늄 캐스트 휠 및로드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850과 비교할 때 낮은 시트 높이 (770mm)는 듀얼 체 이싱 라이더에게 적합한 설정입니다.

 

C 400 X BMW Motorrad의 새로운 개발의 일환으로이 모델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Big Scooter C 650 시리즈보다 작지만 외관이 견고하고 GS 시리즈의 디자인 영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형 스쿠터이지만 BMW 컬러 TFT가 장착되어 상위 모델이 느낄 수있는 BMW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혼다 #혼다바이크 #2021혼다포르자750 #2021혼다포르자300 #2021혼다포르자350 #혼다포르자750가격 #혼다포르자750제원

댓글